먹방요정 《양서정씨》에게 열광하는 사람들

2022. 8. 9. 02:58Contents/교양

이분 다큐 시리즈로 좀 만들어줘ㅠㅠㅋㅋㅋㅋㅋㅋ
-

신기한 현상이었다.

MBC다큐프라임 유튜브 콘텐츠는

평균 수백회의 조회수를 상회하는데

유일하게 '집안 곳곳에 놓여진 간식과 고칼로리 음식들' 클립만 

무려 4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기 때문이다.

 

수백개의 댓글이 영상에 달렸고

모두가 영상 속 주인공 양서정씨의 밝은 에너지를 칭찬하고 있었다.

많은 이들은 그녀에 관한 영상을 더 보고 싶어했고

그녀는 짧은 클립 속 자신의 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

 수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다

 

수 많은 댓글들이 그녀를 다른 콘텐츠로도 보고 싶어했다

 

그 중 눈에 가장 띄는 댓글이 있었는데,

바로 '양서정씨의 먹방덕분에 영상의 주제를 까먹었다는' 댓글이었다.

 

그녀의 캐릭터성이 영상시청에 큰 영향을 주었다

 

그녀의 독특한 '캐릭터'은 무거울 수 있는 영상의 주제를 

부담없이 시청자들에게 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을 알 수 있었다.

그녀를 통해 시청자들은 웃음 즐거움, 공감 더 나아가 지식습득까지 이루어지고 있었다.

 

 

양서정씨의 매력적인 캐릭터는 

많은 사람들이 콘텐츠에 몰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.  

그녀가 보여준 꾸임없는 '진정성'에 시청자들은 '또 다른 콘텐츠'를 요구하였고

이에 화답하고자 양서정씨를 중심으로 에피소드를 재구성

'최고인싸 & 먹방요정 양서정씨 댓글모음집'을 제작하였다.

 

그녀와 함께 사람들의 댓글을 보며 <밥, 살, 균> 에 관한 지식을 배울 수 있다면

유쾌하면서 유익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.

 

https://youtu.be/EuvmUBTcDYY

양서정 씨 댓글 모음 영상